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Февраль
202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추구미가 날티 느좋남이라면, ‘솔로지옥 5’ 승일따라 이렇게!

0

넷플릭스 화제의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 5’. 그중에서도 유독 시선을 끄는 남자 출연자, 송승일의 스타일링을 분석해봤다.

승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꼽자면 단연 화이트 슬리브리스다. 남자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지만, 문제는 ‘어떻게’ 입느냐. 단독으로 입으면 운동으로 다져진 상체가 자연스럽게 드러나고, 후드 집업이나 가디건 안에 이너로 활용하면 노출 부담 없이 스타일이 살아난다. 포인트는 핏. 너무 루즈하지 않고 어깨와 가슴선을 따라 떨어지는 실루엣을 고르면, 누구나 무리 없이 따라 입기 좋다.

운동을 꾸준히 한 체형이라면 승일의 아웃핏은 좋은 참고서다. 그는 상의를 몸에 밀착되는 핏, 혹은 바지 안에 이너를 넣어 골반이 드러나게 입는다. 그러면 허리선이 올라가 보이면서 다리는 길어 보이고, 상체 실루엣은 훨씬 또렷해진다. 아우터를 고를 때도 비슷하다. 어깨 각이 살아 있는 재킷이나 코트를 걸쳐 전체 실루엣을 정리하는 것. 체격이 좋다고 오버핏으로 덮기보다는, 라인을 살리는 쪽이 더 잘 어울린다.

방송에서도 자주 보이는 승일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선글라스 활용법. 눈에 쓰기보다는 머리 위에 얹어 코디의 일부처럼 사용한다. 볼드한 프레임일수록 얼굴 위쪽에 시선이 모이면서, 스타일에 여유와 날티를 동시에 더해준다. 과하게 꾸미지 않아도 신경 썼다는 느낌을 주는 가장 쉬운 방법.

마지막으로 빼놓을 수 없는 건 슬릭백 헤어 스타일링. 풍성한 머리숱도 한몫하지만, 이만큼 승일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도 드물지 않을까? 뒷머리는 무게감 있게 정돈하고, 앞머리는 텍스처를 살려 자연스럽게 넘기는 것이 핵심. 젤이나 포마드처럼 고정력이 있는 제품으로 빗어 넘긴 뒤, 손이나 빗으로 앞머리 결만 살짝 풀어주자. 너무 반듯하면 자칫 느끼해 보일 수 있으니, 적당히 흐트러진 몇 가닥이 오히려 느낌 좋은 포인트다.















Музыкальные новости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