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Март
2023

송민호, 국방의 의무 다하러 떠난다

0

위너 송민호가 잠시 우리 곁을 떠납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활동을 쉬기 때문입니다. 최근 송민호는 스페셜 MC로 출연했던 JTBC <피크타임>에서 ”2년간 자리를 비울 예정”이라며 하차 의사를 밝혀 관심을 모았는데요. 2일 그의 복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송민호는 건강상의 이유로 오는 3월 24일부터 사회 복무 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합니다. 소집 해제 예정 시기는 2024년 12월! 이로써 송민호는 위너 […]

위너 송민호가 잠시 우리 곁을 떠납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활동을 쉬기 때문입니다.

최근 송민호는 스페셜 MC로 출연했던 JTBC <피크타임>에서 ”2년간 자리를 비울 예정”이라며 하차 의사를 밝혀 관심을 모았는데요. 2일 그의 복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포토그래퍼 박수빈

송민호는 건강상의 이유로 오는 3월 24일부터 사회 복무 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합니다. 소집 해제 예정 시기는 2024년 12월!

이로써 송민호는 위너 멤버 김진우와 이승훈에 이어 세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됩니다. 팀의 막내 강승윤은 1994년생으로 곧 군 복무를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포토그래퍼 박수빈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송민호의 훈련소 입소일에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현장 행사는 열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송민호에게 응원을 보내주세요!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