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Март
2023

끈으로 묶는! 새로운 Y2K 팬츠의 등장

0

거리에 범람하고 있는 로우 라이즈 팬츠, 그다음은 레이스업 팬츠입니다. 2000년대에 전성기를 누렸던 그 바지를 아크네 스튜디오에서 선보였습니다. 아크네 스튜디오 2023 F/W 컬렉션은 ‘환상의 숲’ 같은 무대에서 진행됐습니다. 꼬인 나무줄기 같은 크리스털 가닥이 늘어져 있고, 바닥에는 검은 자갈과 모래가 깔려 있었죠. 사이키델릭한 꽃이 만개한 무대에는 흡사 님프처럼 보이는 모델들이 등장했습니다. 나뭇잎을 엮은 것처럼 보이는 드레스와 단단한 […]

거리에 범람하고 있는 로우 라이즈 팬츠, 그다음은 레이스업 팬츠입니다. 2000년대에 전성기를 누렸던 그 바지를 아크네 스튜디오에서 선보였습니다.

Acne Studios 2023 F/W RTW

Acne Studios 2023 F/W RTW

아크네 스튜디오 2023 F/W 컬렉션은 ‘환상의 숲’ 같은 무대에서 진행됐습니다. 꼬인 나무줄기 같은 크리스털 가닥이 늘어져 있고, 바닥에는 검은 자갈과 모래가 깔려 있었죠. 사이키델릭한 꽃이 만개한 무대에는 흡사 님프처럼 보이는 모델들이 등장했습니다. 나뭇잎을 엮은 것처럼 보이는 드레스와 단단한 레더 재킷, 그리고 마이크로 드레스 등 많은 아이템이 등장했지만,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건 레이스업 팬츠였죠.

Getty Images

2000년대 초반, 거리엔 로우 라이즈 팬츠 열풍이 불었습니다. 사람들은 더 자극적인 바지를 원했지만, 아쉽게도 로우 라이즈 팬츠는 더 밑으로 내려갈 곳이 없었죠. 그때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대안을 제시했습니다. 더 밑으로 내리는 게 아닌, 옆을 열어두는 것! 바지 옆부분을 드러내고 끈으로 묶은 레이스업 팬츠가 등장한 것입니다.

그렇게 새로운 시대를 연 레이스업 팬츠는 시간이 한참 흐른 2019년, 루도빅 드 생 세르냉 같은 디자이너들에 의해 세상에 다시 나오게 됐습니다. 이후 킴 카다시안, 벨라 하디드, 켄달 제너와 두아 리파까지 다양한 셀럽이 선택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고요.

@dualipa

@bellahadid

그리고 지금, 2023 F/W 아크네 스튜디오의 컬렉션에 레이스업 팬츠가 등장했습니다. 어떤 브랜드의 런웨이 전체에 한 가지 아이템이 등장한다는 것은 유행의 전조 증상 중 하나죠. 거기에 더해 두아 리파와 벨라 하디드가 레이스업 팬츠를 입은 모습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지 않나요? 올해 거리에 레이스업 팬츠가 등장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