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Март
2023

트와이스의 변신 ‘SET ME FREE’

0

그룹 트와이스가 돌아왔습니다. 더 자유롭고 당당한 모습으로! 트와이스가 10일 미니 12집 <READY TO BE>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타이틀곡은 ‘SET ME FREE’. ‘SET ME FREE’의 첫 무대는 9일(현지 시간) NBC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선보였습니다.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 측은 트와이스의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며 전 세계 ‘원스’의 마음을 […]

그룹 트와이스가 돌아왔습니다. 더 자유롭고 당당한 모습으로!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10일 미니 12집 <READY TO BE>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타이틀곡은 ‘SET ME FREE’.

@fallontonight

‘SET ME FREE’의 첫 무대는 9일(현지 시간) NBC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선보였습니다.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 측은 트와이스의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며 전 세계 ‘원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fallontonight

트와이스는 지난 2021년에도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를 통해 ‘The Feels’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 당시에는 영상으로만 출연했다면, 이번에는 직접 출연해 더 생생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어느덧 데뷔 9년 차가 된 트와이스는 미니 12집 <READY TO BE>를 통해 더 단단하게 변신했습니다. 세상의 편견을 깨고 진짜 ‘나’를 맞이할 준비를 마쳤죠. 타이틀곡 ‘SET ME FREE’에는 내면에 숨어 있던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일깨우는 사랑을 마주한 후 ‘이 감정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모든 걸 걸겠다’고 다짐하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트와이스는 2015년 데뷔한 후 한결같이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합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박진영이 “그동안 수많은 그룹을 프로듀스하거나 지켜봐왔지만 7년이 넘도록 이렇게 서로 진심으로 아끼고 위해주는 그룹은 본 적이 없다”라고 말했을 정도죠. 실제로 아이돌이 많이 해체하는 ‘마의 7년’을 넘기고 전원 재계약하며 의리를 보여주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오는 4월 다섯 번째 월드 투어 ‘READY TO BE’에 돌입하는 트와이스는 일본, 미국 등에서 스타디움 공연만 총 6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월드 투어 외에도 솔로, 유닛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트와이스. 여전히 성장 중인 이들에게 많은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