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색조 몽땅 물들인 윈터! #뷰티인스타그램
드디어 2026 봄/여름 패션 위크가 뉴욕에서 시작됐습니다. 인스타그램에도 한바탕 잔치가 열렸죠. 수많은 사진 중에서 윈터의 가을 색조 메이크업이 단연 눈에 띄더군요. 컬러도 다채롭고, 텍스처도 풍부하게 연출했어요. 한 가지 스타일에만 머물지 않고 시즌 분위기에 맞춰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모습이었죠. 코럴, 브라운, 오렌지 등 가을 컬러를 적극 활용하고 매트와 글로시를 넘나들며 올가을 메이크업을 모두 모았죠. 지금 캡처해보세요!
브라운 베이지 톤으로 차분한 가을 무드를 끌어냈군요. 두 뺨부터 립까지 글로시하게 이어진 텍스처가 특히 돋보였죠. 이렇게 텍스처만 바꿔도 분위기가 새롭고 시선이 가요. 아이섀도는 옅은 브라운으로 은근한 음영을 주고, 립은 톤 다운된 컬러로 맞췄습니다.
윈터의 글로시 립 사랑은 계속됩니다. 이번엔 좀 더 짙은 브라운을 입술에 바르고, 두 뺨은 매트한 오렌지빛으로 물들였죠. 밝은 볕 아래서 보면 귤처럼 싱그럽게 반짝입니다. 차분한 립과 산뜻한 블러셔가 신선한 균형을 완성했죠.
@imwinter
@imwinter
물론 매트한 립도 빼놓을 수 없죠. 벨벳 같은 부드럽고 뽀송한 결이 가을과 잘 어울리니까요. 재밌는 건 오렌지 블러셔와 핑크 립을 믹스 매치해도 자연스럽다는 점입니다. 채도만 잘 맞추면 어색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