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Сентябрь
202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올가을은 메리 제인 플랫이면 충분해요!

0

또다시 발휘되는 메리 제인의 놀라운 생명력!

Getty Images

메리 제인이 이렇게 오래갈 거라 누가 예상했을까요? 교복 슈즈에서 출발해 지금은 노력하지 않은 듯한 우아함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했으니까요. 클래식 펌프스와 키튼 힐을 밀어내며 당당히 주인공이 된 거죠. 샤넬과 돌체앤가바나는 하이힐 버전으로, 시몬 로샤와 유한 왕, 모스키노는 플랫 실루엣으로 새롭게 해석한 것만 봐도 알 수 있어요.

런웨이에서 입증된 매력은 스트리트로 번졌는데요. 코케트 감성, 미니멀 무드, 고딕 터치까지. 이 작은 스트랩 슈즈는 마법처럼 어떤 코드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들죠. 이번 시즌 스트리트는 중요한 세 가지 키워드를 제안합니다. 바로 ‘드레스’, ‘청바지,’ ‘스커트’. 자, 이제 각각의 방식으로 메리 제인 플랫을 즐기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1. 클래식 메리 제인 + 셔츠 드레스

Francesca Babbi

이번 시즌 가장 사랑받는 조합은 셔츠 드레스와 메리 제인입니다. 여기에 레이스 스타킹, 코르셋 톱, XL 헤어밴드까지 더하면 브리짓 바르도식 프렌치 무드가 소환됩니다. 여러 스타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다층적인 레이어링의 매력이 돋보이죠.

2. 타비 메리 제인 + 플리츠 미디 드레스

Getty Images

메종 마르지엘라의 타비 메리제인은 ‘특이하다’는 말보다 ‘쿨하다’는 말이 떠오르죠. 광택 있는 에나멜 소재를 선택하고, 모노톤 플리츠 미디 드레스와 매치하세요. 여기에 화이트 양말로 마무리하면 올가을 주목받는 고딕 무드를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레드 메리 제인 + 스트레이트 청바지

Getty Images

체리 레드 컬러 메리 제인은 단숨에 시선을 끄는 힘을 지녔습니다. 네이비 블레이저와 1990년대식 스트레이트 진에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데일리 룩이 완성돼요. 플랫으로도 충분히 파워풀하다는 증거!

4. 글리터 메리 제인 + 와이드 크롭트 청바지

Getty Images

스트리트와 인스타그램을 점령한 알라이아의 글리터 메리 제인, 데일리 글램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출근 룩에 은근한 반짝임을 더하고 싶다면, 블랙 블레이저와 와이드 크롭트 진에 매치해보세요. 퇴근 후 칵테일 파티에 바로 가도 문제없는 스타일링이니까요.

5. 스티치 디테일 메리 제인 + 생지 데님

Getty Images

닥터마틴이나 처치스식의 투박한 메리 제인은 어글리 슈즈 마니아에게 최적화된 아이템이죠. 화이트 티셔츠, 생지 데님, 레드 레더 재킷과 함께라면 힙한 태도가 완성됩니다. 투박해야 더 멋스러운 경우도 있으니까요.

6. 블랙 메리 제인 + 플리츠 미니스커트

Getty Images

교과서 같은 조합이지만 여전히 유효한 프레피 공식도 있습니다. 바로 블랙 메리 제인과 스트라이프 플리츠 스커트! 여기에 베이지 트렌치와 기본 티셔츠를 더하면 단정하면서도 발랄한 ‘스쿨걸 무드’가 완성되죠.

7. 체크 스커트 + 믹스 매치 메리 제인

Getty Images

타탄 체크 스커트 룩에 메리 제인을 매치하는 순간, 소녀 무드에서 벗어나 과감한 믹스 매치로 진화합니다. 달콤함을 줄이고 반항심을 더한, 이번 시즌 스트리트의 가장 위트 있는 제안이죠.















Музыкальные новости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