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Январь
202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벨로테로와 송혜교가 그려내는 자연스러움의 차이

0

멀츠 에스테틱스가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아시아퍼시픽(APAC) 앰배서더로 배우 송혜교를 선정하고,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메디컬 에스테틱의 흐름이 분명 달라지고 있다. 더 크고, 더 또렷한 변화보다 얼마나 자연스럽게 변화했는지가 새로운 기준으로 떠올랐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BELOTERO®)’의 아시아퍼시픽(APAC) 앰배서더로 송혜교를 선정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만남은 개인 고유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벨로테로®의 기술력과 브랜드 미학, 그리고 ‘자연스러움’이라는 공통의 언어가 교차하는 지점에서 실현됐다.

캠페인은 피부에 스며들 듯 밀착되어 개인 고유의 인상을 살리는 ‘나다운 아름다움’을 중심에 둔다. 벨로테로®는 특허받은 CPM(Cohesive Polydensified Matrix, 다밀도) 밀착 기술을 통해 ‘보아도(See), 만져도(Touch), 표정도(Express), 느낌도(Feel)’ 자연스러운 결과를 구현한다. 본래의 얼굴이 지닌 균형과 흐름을 존중하는 접근법이다. 절제된 우아함과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존재감으로 사랑받아온 배우 송혜교의 이미지 역시 이러한 철학과 자연스럽게 겹쳐진다.

멀츠 에스테틱스 APAC 지역을 총괄하는 로렌스 시오우(Lawrence Siow) 사장은 “벨로테로®는 자연스러움이라는 본질을 기술로 완성해온 브랜드”라며, 송혜교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이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과학적 기반과 정밀한 임상 역시 캠페인의 중요한 축이다. 멀츠 에스테틱스 APAC 과학∙임상 서비스 수석 부사장 오웬 숭아(Owen Sunga)는 “벨로테로®는 피부 조직 내에서 안정적으로 자리 잡도록 설계된 필러로, 일관되고 예측 가능한 결과를 목표로 한다”며, 과학과 임상의 균형을 강조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벨로테로®는 20년 이상 전 세계 의료진과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히알루론산 필러다. 앞으로도 멀츠는 의과학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이야기했다.

벨로테로®는 밸런스, 소프트, 인텐스, 볼륨의 네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피부 상태와 니즈에 맞춘 정교한 선택이 가능하다. 응집성, 탄성, 조형성의 균형을 통해 주름 개선과 볼륨 회복을 자연스럽게 끌어내며, 20년 이상 전 세계적으로 축적된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안전성 프로파일을 구축해왔다. 반복 시술 시에도 지연성 염증 반응(DIR)의 위험을 최소화하도록 필수 성분만을 담은 점 역시 브랜드의 철학을 보여준다.

자연스러움이라는 단어는 메디컬 에스테틱에서 가장 자주 언급되지만, 가장 구현하기 어려운 가치이기도 하다. ‘나다운 아름다움’을 중심에 두는 것이야 말로, 벨로테로®가 이야기하는 자연스러움의 차이가 아닐까. 벨로테로®가 그려나갈 다음 장면을 기대해도 좋은 이유다.















Музыкальные новости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