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Апрель
2023

사진 5장으로 봄 패션 고민 끝내기

0

런웨이 룩에 ‘그냥’은 없습니다. 세워진 옷깃, 작은 액세서리, 접힌 밑단 하나에도 다 이유가 있지요. 컬렉션 룩 하나를 요모조모 뜯어보는 것만으로 얻을 수 있는 영감은 무궁무진하다는 이야기입니다(어쩌면 셀럽들의 패션을 참고할 때보다 더요!). 내 스타일과 가장 잘 어울리는 브랜드를 골라내기도 쉽고요.

2023 S/S 컬렉션에서 봄 패션 스타일링에 영감을 불어넣어줄 다섯 가지 룩을 골라보았습니다. 올해 트렌드와 하우스만의 멋이 적절한 비율로 어우러진 룩이기도 하죠.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꼼꼼히 살펴보세요. 힌트를 충분히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컬러로 승부를 보고 싶다면 페라가모의 컬렉션을 살펴봅시다. 강렬한 레드 컬러로 하우스의 새로운 챕터를 연 막시밀리언 데이비스의 가능성이 엿보인 컬렉션이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드로 꾸미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핸드백이나 신발로 기분을 내보세요. 모든 봄 패션에 강렬한 포인트가 되어줄 겁니다.

Stella McCartney S/S 2023 RTW

디자이너와 하우스의 ‘패션 DNA’를 어느 때보다 잘 느낄 수 있었던 스텔라 맥카트니의 컬렉션에서 건져낸 건 숏 레더 재킷을 곁들인 레깅스 룩입니다. 스포티한 무드와 세련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은 물론, 브랜드 특유의 간결한 스타일리시함을 가장 효율적으로 구현해낼 수 있는 매치거든요. 여기엔 스니커즈 대신 발등이 훤히 드러나는 힐이 제격이라는 것, 잊지 말고요!

Blumarine S/S 2023 RTW

이미 트렌드 스타일링으로 자리 잡은 팬츠 위 스커트! 리얼 웨이를 살펴보면 맥시한 드레스에 와이드 팬츠를 곁들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남은 계절엔 미니스커트로 트렌드에 더 제대로 올라타봅시다. 블루마린처럼 실키한 소재의 와이드 팬츠에 빈티지한 데님 스커트라면 충분하겠습니다.

Bally S/S 2023 RTW

청청 패션을 무심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발리의 컬렉션이 정답입니다. 위아래 모두 오버사이즈 핏을 선택해 데님 소재의 럭셔리한 면모를 제대로 끌어냈죠. 대충 세운 셔츠 깃과 풀어낸 단추, 볼드한 골드 주얼리까지! 뭐 하나 버릴 스타일링이 없군요.

Miu Miu S/S 2023 RTW

레이어드는 이번 시즌 시도해볼 수 있는 가장 수월한 스타일링 트릭 중 하나입니다. 저지 톱과 세컨드 스킨 톱, 탱크 톱 등 핏이 적당한 톱 몇 가지만 있으면 되죠. 1990년대의 노스탤지어가 물씬 느껴지는 그런지 무드를 연출해보고 싶다면 롱 슬리브 톱에 티셔츠를 매치해보세요.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