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Апрель
2023

레이디 제인-임현태, 결혼한다

0

올해 연예계 결혼 러시가 이어지는 가운데, 또 한 쌍의 커플이 탄생합니다. 가수 레이디 제인이 배우 임현태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레이디 제인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10월 14일 결혼합니다. 현재 결혼 준비 중이며 결혼식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예비 신랑 임현태는 보이 그룹 빅플로 출신 배우로, 레이디 제인보다 10세 연하입니다. 두 사람은 예능 […]

올해 연예계 결혼 러시가 이어지는 가운데, 또 한 쌍의 커플이 탄생합니다. 가수 레이디 제인이 배우 임현태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레이디 제인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10월 14일 결혼합니다. 현재 결혼 준비 중이며 결혼식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이미지나인컴즈

예비 신랑 임현태는 보이 그룹 빅플로 출신 배우로, 레이디 제인보다 10세 연하입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게스트와 진행자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7년 가까이 연애를 이어왔습니다.

레이디 제인은 결혼 소식을 전한 뒤 한 매체를 통해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프로그램을 같이 한 후 임현태가 계속 연락했지만, 너무 어리다 보니 많이 경계했다고. 그러다 임현태의 진심을 확인한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다홍엔터테인먼트

레이디 제인은 2006년 인디 밴드 아키버드의 보컬로 데뷔해 미모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존재감을 알렸죠. 최근에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의 신부>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했습니다.

임현태는 2014년 보이 그룹 빅플로 래퍼 하이탑으로 데뷔 후 MBC <진짜 사나이 2>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연기자로 전향해 SBS <모범택시 2>에 출연했습니다. 오랜 연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된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계속 활동을 이어갑니다.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