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Апрель
2023

웰컴, 브루노 마스!

0

올여름, 세계적인 팝 스타가 내한합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놀라운 무대를 보여주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프로젝트! 폴 맥카트니, 퀸, 빌리 아일리시, 켄드릭 라마, 샘 스미스, 콜드플레이, 에미넴, 마룬5, 스팅 등 그동안 최정상급 스타들이 슈퍼콘서트 무대를 거쳤죠.

오는 6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가 27번째 무대로 돌아옵니다. 많은 이의 기대를 모은 이번 콘서트의 주인공은 바로 브루노 마스! 21세기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글로벌 팝 스타 브루노 마스가 오랜만에 한국 팬들 앞에 섭니다.

이번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는 6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에 걸쳐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관객 10만 명 규모로 콜드플레이에 이어 내한 공연으로는 역대 최대 규모입니다.

Getty Images

브루노 마스는 작사, 작곡, 연주, 퍼포먼스까지 모든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며 최고의 아티스트로 평가받고 있죠. 특히 팝을 비롯해 펑크, 소울, 레게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대중성과 음악성까지 갖춘 뮤지션입니다. 최근에는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앤더슨 팩과 R&B 슈퍼 듀오 실크 소닉(Silk Sonic)을 결성해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최고의 뮤지션이자 아티스트 브루노 마스가 선사할 가슴 벅찬 무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에서 만나보세요.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