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Апрель
2023

‘트와일라잇’, TV 드라마로 재탄생

0

뱀파이어 연인 시리즈 <트와일라잇>을 새로운 형태로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영화를 TV 드라마 시리즈로 다시 제작하는 사례가 늘고 있죠. 얼마 전 <해리 포터>가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트와일라잇>도 TV 시리즈로 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미국 매체 <더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트와일라잇> TV 시리즈는 라이온스게이트 텔레비전(Lionsgate Television)을 통해 제작되며, 현재 제작 초기 단계입니다.

<트와일라잇>은 작가 스테파니 마이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데요. 마이너가 TV 시리즈 각색에 직접 참여합니다. 또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 5편의 프로듀서였던 윅 갓프레이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게 됩니다.

영화 <브레이킹 던 part2>가 공개되고 5년이 지난 2017년, 라이온스게이트의 CEO는 한 인터뷰에서 <트와일라잇>에 대해 여지를 남겨 팬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당시 “앞으로 할 이야기가 더 남았고, 우리 크리에이터들이 그 이야기를 할 준비가 된다면 언젠가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죠.

아름답고 어른스러운 소녀 이사벨라 스완과 매력적인 뱀파이어 소년 에드워드 컬렌, 훈훈한 늑대 인간 제이콥 블랙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트와일라잇>. TV 시리즈로 어떻게 재탄생할지 궁금해지는군요. 추후 업데이트될 소식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