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Июнь
2023

여름 그 자체, 부산의 여름 축제 5

0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부산에서 열리는 별별 축제를 모았다. 축제도 평범하면 부산 축제가 아니다.

부산 푸드 필름 페스타 | 빵덕후들이여 모여라

올해 일곱 번째를 맞이하는 음식과 영화의 만남, 부산 푸드 필름 페스타(Busan Food Film Festa, BFFF)가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열린다. ‘빵, 행복을 굽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빵에 대한 영화와 이야기들로 채워질 예정. 푸드 테라스에서는 영화 속 다양한 빵 이야기를 전문가들과 함께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는 동시에 야외극장에서는 매일 신나는 공연과 함께 전국의 다양한 빵과 음식, 커피와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플리마켓, 푸드트럭, 체험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영화제 성격을 넘어선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일정 6월 30일~7월 2일
장소 부산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 전당
인스타그램 @busanfoodfilmfesta

부산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 물과 음악으로 부산을 지배

바다의 신이자 바다의 지배자라 불리는 포세이돈 이름처럼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이 7월 29일 단 하루, 무려 10시간 동안 열린다. 일반적인 워터 뮤직 페스티벌과 달리 중앙에 대형 워터 슬라이드와 수영장을 운영해 즐길 거리가 많은 포세이돈 페스티벌은 힙합 공연과 DJ 공연의 조화를 고려해 메인 스테이지와 클럽 스테이지, 두 개의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작년 기장에 이어 올해는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으로 장소를 옮겼다.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액티비티형 페스티벌로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일정 7월 29일
장소 부산 연제구 거제동 1342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인스타그램 @4seidonfest

나이트 레이스 인 부산 | 부산 밤바다를 달린다

차가 없는 광안대교를 달릴 수 있는 나이트 레이스 인 부산이 올해도 7월 29일에 진행된다. 행사 당일 오후 4시 광안리 해수욕장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밤 9시 30분부터 본격적인 레이스가 펼쳐진다. 레이스는 광안대교와 마린시티의 야경을 즐기면서 종착지인 벡스코로 향한다. 뛰기보다는 여유를 즐기며 걷고 인생 샷도 찍고, 중간 DJ 부스에서 쉬며 신나게 춤추다 보면 어느새 종점에 도착해있다. 참가대상에 큰 제한은 없다. 만 16세 이상, 예매에 성공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하다. 주의해야 할 점은 유모차 및 애완동물과의 동반 참가가 불가하다는 것.
일정 7월 29일
장소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대교, 마린시티 등
인스타그램 @nightraceinbusan

좀비 런 부산 | 90년대 레트로 좀비 타운

8월 5일, 무더위를 잊게 할 아찔한 좀비 추격전이 열린다.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23 좀비 런 부산이 그것. 추격전과 좀비 파티, 좀비 무기 팝업스토어 등 좀비와 관련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미국 90년대 분위기의 레트로 좀비 타운에는 ‘좀비 프렌즈’와 ‘좀비 에너미’ 그리고 위험 구역인 ‘좀비킹 구역’이 있다. 좀비 프렌즈와 신나게 놀 수도 있지만, 심장 쫄깃한 추격전도 펼치게 된다. 미션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좀비 에너미들로부터 생존해야 한다는 것. 대장 좀비를 AR로 포획해 돌아오면 미션 성공이다. 만 13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정 8월 5일
장소 부산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 전당
인스타그램 @zombierun.korea

부산바다축제 | 부산을 다 담은 종합선물세트

시원한 바다와 백사장, 화려한 네온사인, 신나는 음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부산의 대표 여름 축제 부산바다축제가 8월 1일부터 6일까지 개최된다. 해운대, 광안리, 다대포, 송도, 송정해수욕장 등 부산 해수욕장의 각 개성을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물의 난장, 포크樂 콘서트, 재즈 페스티벌, 힙 나잇, 장애인 한바다 축제 등 매일 새로운 이벤트들이 이어져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구성될 예정. 축제 기간 동안 부산 곳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버스킹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무엇을 생각하든 그 이상을 만날 수 있는, 이 축제만으로도 올여름 부산을 찾을 이유는 충분하다.
일정 8월 1일~6일
장소 해운대, 광안리, 다대포, 송도, 송정 해수욕장 등
인스타그램 @busan_festival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