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Август
2023

어디선가 본 것 같지만,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안재홍

0
어디선가 본 것 같지만,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안재홍

사람 좋아 보이는 인상에 장난기 어린 눈빛, 상대를 무장 해제시키는 웃음까지 배우 안재홍이 가진 친근함은 낯설지만 익숙합니다. 바로 이 친근함이 그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죠. 어디선가 본 것 같지만,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안재홍! 안재홍이라는 이름에는 자연스럽게 그가 맡은 대표작의 배역이 따라옵니다. <족구왕>의 대책 없는 ’슈퍼 복학생 히어로’ 홍만섭, <응답하라 1988>의 6수생으로 어마어마한 수집가이자 […]

사람 좋아 보이는 인상에 장난기 어린 눈빛, 상대를 무장 해제시키는 웃음까지 배우 안재홍이 가진 친근함은 낯설지만 익숙합니다. 바로 이 친근함이 그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죠. 어디선가 본 것 같지만,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안재홍!

매니지먼트MMM

안재홍이라는 이름에는 자연스럽게 그가 맡은 대표작의 배역이 따라옵니다.

tvN
JTBC

<족구왕>의 대책 없는 ’슈퍼 복학생 히어로’ 홍만섭, <응답하라 1988>의 6수생으로 어마어마한 수집가이자 꽤 엉뚱하면서도 따뜻한 마음을 가진 김정봉, <쌈, 마이웨이>의 평범한 홈쇼핑 식품 MD 김주만, <멜로가 체질>의 성공 보증수표로 불리지만 사실은 지질한 면을 가진 손범수 PD까지. 그는 맡은 역할마다 다른 누구도 상상이 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소화하죠.

Netflix

그동안 매번 다른 캐릭터를 만들어낸 안재홍이 넷플릭스 <마스크걸>에서 다시 한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줬습니다. 안재홍의 연기를 두고 “원작 웹툰 속 캐릭터를 삼켰다”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완벽한 싱크로율로 파격적인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Netflix

극 중에서 그가 맡은 역할 ‘주오남’은 흔히 말하는 ‘오타쿠’이자 사회성이 부족한 남자입니다. 직장 내에서는 존재감을 발휘하지 못하지만, 퇴근 후 집에 돌아와 모니터 앞에 앉으면 숨겨둔 본색이 드러나죠. 그는 인터넷 방송을 하는 마스크걸을 보며 집착하고, 혼자 사랑에 빠져 망상을 키웁니다. 리얼돌을 앞에 두고 생일 파티를 하기도 하죠.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웹툰을 찢고 나온 비주얼도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듬성듬성한 머리카락과 늘 땀에 젖은 얼굴, 어디를 보는지 알 수 없는 게슴츠레한 눈빛, 감정이 극에 달하면 완벽하지 않은 일본어를 중얼거리며 어쩔 줄 몰라 하는 그의 모습은 ‘주오남’ 그 자체였으니까요.

Netflix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할 수 있는 귀한 기회라고 생각해 <마스크걸> 출연을 결정했다”는 안재홍은 완벽하게 자신의 역할을 해냈습니다. 그는 “시작부터 방향이 잘못된 남자, 그만의 아주 깊고 슬픈 이야기를 그려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조심스럽게 주오남에 접근했다”고 밝혔습니다.

Netflix

안재홍은 실제로 완벽한 주오남이 되기 위해 촬영 때마다 2시간씩 특수 분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치밀한 캐릭터 분석과 그의 고민이 쌓이며 본 적 없는 캐릭터가 완성됐습니다. <마스크걸>이 공개된 후 그의 연기를 두고 극찬이 이어지는 건 어쩌면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요?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