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Май
2023

영국 왕실의 장난꾸러기, 루이 왕자

0

엄격하고 우아한 영국 왕실의 분위기 속에서 자기만의 길(!)을 걷는 ‘금쪽이’가 있습니다. 바로 윌리엄 왕세자의 둘째 아들 루이 왕자! 엄숙한 왕실 행사에서도 루이 왕자의 장난꾸러기 같은 성격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지난해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즉위 70주년 기념 행사에서 그의 ‘장꾸력’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이번 찰스 3세 국왕의 대관식에서도 루이 왕자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외신도 주목한 최강 신 […]

엄격하고 우아한 영국 왕실의 분위기 속에서 자기만의 길(!)을 걷는 ‘금쪽이’가 있습니다. 바로 윌리엄 왕세자의 둘째 아들 루이 왕자!

엄숙한 왕실 행사에서도 루이 왕자의 장난꾸러기 같은 성격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지난해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즉위 70주년 기념 행사에서 그의 ‘장꾸력’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비행기 소리가 시끄럽다며 귀를 막고 소리 지르는 루이 왕자

이번 찰스 3세 국왕의 대관식에서도 루이 왕자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외신도 주목한 최강 신 스틸러 루이 왕자의 모습들, 함께 볼까요!

누나, 형과 함께 마차에 타고 이동 중인 루이 왕자. 표정부터 심상치 않죠.
엄마인 캐서린 왕세자비도 놀란 순간!
아무리 중요한 행사여도 하품은 못 참죠!
마시멜로가 취향이 아니었던 루이 왕자
장난치다가 엄마한테 붙잡혀 가기도 하고요. 캐서린 왕세자비는 이미 해탈한 표정이죠.

귀여운 루이 왕자, 앞으로 그가 자라면서 보여줄 모습들이 더 기대되는군요.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