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Май
2023

장원영 언니 장다아의 데뷔작은? ‘피라미드 게임’

0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장다아가 연기자로 첫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2001년생 장다아는 서울예술고등학교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했으며, 현재 23세로 대학생입니다. ‘장원영 친언니’로 오래전부터 주목받은 그가 얼마 전 동생이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맺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죠. 이제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장다아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합니다. <피라미드 게임>은 인기투표를 통해 등급이 매겨지는 시스템에서 펼쳐지는 일을 그린 학원 스릴러입니다. F 등급을 받은 학생은 합법적으로 학교 폭력의 피해자가 되는 악랄한 시스템에 전학생이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됩니다.

장다아는 공부도 잘하고 성격도 좋아 인기투표에서 유일무이하게 A 등급을 받는 ‘백하린’ 역을 맡았습니다. 실상은 정반대 성격의 메인 빌런이죠. 데뷔작에서 장다아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장원영과 장다아, 매력적인 자매의 활약을 앞으로도 눈여겨봐주세요.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