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Июнь
2023

‘사냥개들’의 통쾌한 펀치

0

공개되기까지 우여곡절을 겪은 넷플릭스 <사냥개들>이 놀라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글로벌 1위를 기록하면서 순항 중입니다.

16일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사냥개들>이 이날 넷플릭스 TV 쇼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 외에 일본, 프랑스, 홍콩, 싱가포르 등 22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 88개국에서 톱 10에 올랐죠.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입니다. 우도환, 이상이가 주연을 맡았으며 허준호, 박성웅 등 연기파 배우들이 힘을 더합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우도환과 이상이의 탄탄한 액션과 두 청춘의 브로맨스, 강렬한 스토리가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우도환의 제대 이후 첫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사냥개들>은 앞서 한차례 큰 위기를 겪었죠. 배우 김새론이 제작 과정에서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것. 결국 이 사건으로 김새론은 하차했고, 작품 공개 일정 역시 미뤄졌습니다. 김주환 감독은 7·8회 대본을 다시 써야 했고, 우도환과 이상이는 계속 몸을 더 만들어야 했다고. 하지만 이들은 더 의기투합해 작품을 완성하는 데 총력을 다했습니다.

그 노력이 시청자에게 전해진 걸까요? <사냥개들>이 호평 속에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속이 후련한 액션이 필요하다면, 거친 세상을 맨몸으로 들이받는 그들의 이야기, <사냥개들>을 정주행하세요.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