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Июнь
2023

지금이 아니면 영영 놓칠 수 있는 액세서리! #명품입문템

0

바로 이 시즌에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명품이 있습니다. 그것도 에르메스에서 말이죠! 지금 에르메스의 홈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는데요. 가죽 제품보다는 접근하기 훨씬 좋은 에르메스의 입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파우치, 지갑 등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은 네오베인 케이스가 그 주인공이죠. 에르메스는 진입 장벽이 높은 브랜드 중 하나죠. 하지만 이제 온라인 쇼핑이 가능해지면서 […]

바로 이 시즌에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명품이 있습니다. 그것도 에르메스에서 말이죠! 지금 에르메스의 홈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는데요. 가죽 제품보다는 접근하기 훨씬 좋은 에르메스의 입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파우치, 지갑 등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은 네오베인 케이스가 그 주인공이죠.

@tkloves
@as_styled

에르메스는 진입 장벽이 높은 브랜드 중 하나죠. 하지만 이제 온라인 쇼핑이 가능해지면서 브랜드에 업데이트되는 아이템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워낙 수요가 많아 원하는 제품과 컬러가 있을 가능성은 낮지만, 구석구석 둘러본다면 마음에 꼭 맞는 아이템을 찾을 수도 있죠.

Courtesy of Hermès
Courtesy of Hermès

휴가 시즌을 앞두고 찾아본 엔트리 아이템은 네오베인 케이스입니다. 누가 봐도 에르메스임을 알 수 있게 하우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색을 활용하고 가운데에 로고를 새겨놓았죠. 발수 소재라 물에 닿아도 걱정 없습니다. 지갑이나 파우치처럼 데일리로 들거나 물놀이와 나들이에도 사용하기 좋으니, 만능 아이템이 아닐 수 없죠. 특히 장마 시즌이 다가오는 지금 더더욱 유용합니다. 무엇보다 바캉스를 위해 나온 제품인 만큼, 지금 사지 않는다면 영영 떠나보낼 수도 있죠.

Courtesy of Hermès
Courtesy of Hermès
Courtesy of Hermès

케이스 외에도 에르메스의 배스 & 비치 용품 섹션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하우스 특유의 예술 감성이 돋보이는 프린트의 제품도 찾아볼 수 있죠. 비치 타월과 백, 셔츠는 물론 드레스처럼 연출할 수 있는 스카프까지. 캔버스 소재의 다른 파우치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으니, 품절되기 전에 체크하세요!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