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Сентябрь
2023

BTS 정국의 고공행진은 언제까지 이어질까?

0
BTS 정국의 고공행진은 언제까지 이어질까?

BTS 정국이 7주 연속 빌보드 정상에 올랐다. 게다가 23일 뉴욕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에서는 첫 단독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역시 정국이다. 기세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계속 오르고 있다. 정국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또 기록을 세웠다. 9월 9일 자 빌보드 최신 차트에 따르면  ‘글로벌 200’과 ‘글로벌 (미국 제외)’에서 나란히 1위에 랭크됐다. 이렇게 ‘Seven’은 올해 ‘글로벌’ 차트에서 처음으로 7주 연속 정상을 지킨 곡이 됐다. 정국은 이제 더 높은 곳에서 놀고 있다. 경사가 하나 더 있다. 정국이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열리는 ‘2023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은 국제 시민운동단체 글로벌 시티즌이 여는 대규모 자선 공연이다. 극빈, 기아, 기후 변화 등 전 지구적 문제에 대한 인식을 고취하고자 2012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2021년 BTS가 출연해 숭례문을 배경으로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와 ‘버터'(Butter) 무대를 꾸민 바 있다. 이번에는 정국 혼자서 무대에 오른다. K팝 솔로 가수가 출연하는 건 정국이 처음. 이렇게 또 새로운 기록을 쓴다. 정국 외에도 레드 핫 칠리 페퍼스와 로린 힐도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