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Сентябрь
2023

시몬 로샤 2024 S/S 무드에 물든 크록스

0
시몬 로샤 2024 S/S 무드에 물든 크록스

시몬 로샤가 2024 S/S 컬렉션으로 런던 패션 위크에 로맨틱한 기운을 몰고 왔습니다. 장미와 코르사주, 리본의 향연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죠.

시몬 로샤는 결혼식을 테마로 한 2024 S/S 컬렉션을 통해 아름다운 런웨이를 연출했습니다. 막 피어난 꽃처럼 여리고 순수한 분위기가 묻어난 컬렉션은 시어한 소재와 레이스, 크리스털, 진주가 조화롭게 어울리면서 꿈같은 순간을 선사했습니다.

컬렉션에서 단연 눈에 띄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바로 크록스와의 협업입니다. 시몬 로샤의 로맨틱함과 크록스의 실용성이 만나 독특하게 재해석한 크록스 클로그가 등장했죠.

시몬 로샤만의 은은한 핑크와 오프화이트 컬러를 입은 크록스에 진주, 크리스털, 비즈 지비츠를 장식한 풋웨어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신발 끈 디테일이 있는 클로그는 스니커즈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요, 크리스털 지비츠로 장식된 크록스 사이렌 힐도 볼 수 있었습니다.

내년 봄이면 어느 때보다 로맨틱한 크록스를 만날 것 같습니다. 얼른 신고 싶어 현기증이 나더라도, 지금 필요한 건 인내심이겠죠!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