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ы в Telegram
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smi24.net
World News in Korean
Январь
2023

베스트 데이트 컷! 저스틴-헤일리 비버의 사랑스러운 커플 룩

0
베스트 데이트 컷! 저스틴-헤일리 비버의 사랑스러운 커플 룩

사진에서도 애정이 느껴지는 저스틴-헤일리 비버 부부. 두 사람은 사랑을 의심하는 루머로 고생했지만, 결혼 4년이 지난 지금도 남다른 금실을 자랑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셀럽 커플에 등극했죠.

Splash News

헤일리 가는 길에 저스틴이 빠지지 않고, 저스틴 가는 길에 헤일리가 빠지지 않으니 사진도 많이 찍힙니다. 2023년이 시작된 지 한 달밖에 안 되었건만, 이보다 더 예쁠 순 없을 베스트 데이트 스타일링 컷도 탄생했죠!

지난주 뉴욕에서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커플 룩을 선보였습니다. 헤일리는 화이트 셔츠에 브라운 니트 스웨터를 레이어드한 뒤 로우 라이즈 배기 데님 진을 입고 블랙 컬러의 짧은 인조 모피를 걸쳤죠. 세 가지 이상의 컬러를 더하지 않는 그녀답게 슈즈와 백 또한 블랙으로 통일해 세련미를 유지했죠.액세서리로는 청키한 골드 후프 이어링을 매치해 단발로 자른 머리가 더 돋보였고요.

Getty Images

그 옆의 저스틴 비버는 커트 코베인 같았습니다. 10~20대에 일군 모든 업적을 2,500억원에 넘긴 자의 여유였을까요? 심플한 연갈색 티셔츠에 밤나무 컬러의 카디건을 걸친 그는 클로즈드의 화이트 배기 진에 크림색 비니, 오스카프랭크의 화이트 시트라 선글라스까지 매치해 완벽한 톤온톤 룩을 완성했죠. 청록색 슈즈를 선택한 건 헤일리의 데님과 컬러 매치를 위해서였을까요? 이날 두 사람 모두 짧은 아우터에 이너를 갈색 톤으로 맞추고,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부부는 닮는다더니 룩 때문인지 이 사진만 보면 남매 같기도 하죠!

Getty Images

Splash News

다음 날 입은 올 블랙 차림 좀 보세요! 두 사람 모두 아우터와 팬츠는 블랙으로 맞췄지만 이너와 신발 컬러를 다르게 했죠. 저스틴은 갈색, 헤일리는 남색으로 맞춰 세련된 시밀러 룩을 선보였군요.

 

 

 

 

 

사실 저스틴의 컬러풀하고 영한 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으로 바꾼 건 헤일리의 남다른 감각 덕분인데요. 캐주얼하면서도 섹시한 헤일리가 저스틴의 과한 스타일을 중화하기도 하고, 스스로가 포인트가 되어 완벽한 앙상블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Splash News

물론 완벽한 뉴요커 커플은 LA로 돌아가 평소처럼 팝 컬러로 바로 무장했습니다. 헤일리는 드류 하우스(Drew House)의 마스코트인 스마일리 후드를 입고 있었죠! ‘옷’이 두 사람의 관계 지표처럼 느껴지지 않나요? 저스틴의 브랜드 옷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헤일리를 보니 확실히 ‘부부 사이 맑음’이고요!2023년 앞으로 더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이 나올지 기대해봅시다!

Splash News

Splash News











СМИ24.net — правдивые новости, непрерывно 24/7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с ежеминутным обновлением *